HOME > Shirahama Walk Guide

しらはまウォークガイド

千畳敷・三段壁コース 白浜の名勝・千畳敷と三段壁を訪ねるウォーク

센죠지키(千畳敷), 산단베키(三段壁)의 2대 경승지를 가진 관광 명소. 이곳에서 보는 아름다운 석양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.
선물가게와 다양한 관광 시설은 또하나의 즐거움입니다.

白浜海中展望塔~平草原展望所
白浜海中展望塔~平草原展望所

湯崎~千畳敷・三段壁ウォークコースのみどころ

白浜海中展望塔

시라하마 해중 전망탑 白浜海中展望塔

시라하마 앞바다 100m, 높이 18m, 수심 8m의 전천후형 전망탑, 12개 창문 너머로, 색갈이 화려한 열대어를 비롯해, 감성돔, 벵어돔, 쏨뱅이 등, 물고기 약 30종류를 감상할 수 있어, 마치 해저 산책를 하는 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습니다.

센죠지키 千畳敷

세도자키(瀬戸崎) 선단부에서 태평양 쪽으로 뻗어 나온 제3 기층 사암으로 이루어 진 대암반. 흰색을 띤 매끄러운 바위는 거센 파도에 의해 침식된 것으로, 바위로 만들어 진 넓은 돌층계를 방불케 하는 웅장한 경관이 펼쳐져 있습니다.

千畳敷

산단베키 三段壁

센죠지키(千畳敷) 남쪽 해안에 솟아있는 높이 50m의 절벽으로 먼 옛날 어부들이 배나 물고기 무리의 이동을 지켜보던 곳 ‘미단(見壇)’에 유래된다고 합니다. 이 대암벽은 남북 2km에 걸쳐 펼쳐져 있어, 밀려오는 구로시오가 암벽을 세차게 치는 광경은 자연의 거대한 힘을 느끼게 해 줍니다.

三段壁

行幸源泉

산단베키(三段壁) 주변의 산책로에는 방풍림 소나무, 와카야마 현의 현목, 우바메가시(솔가시나무), 송엽국, 병솔 꽃나무, 문주란, 하이비스커스, 부겐빌레아, 시라하마 드림 블루(청자색의 나팔꽃·5월~11월까지 꽃이 핍니다), 통칭명 [의사가 필요없다]의 나무 알로에(난키에서는 11월~3월에 꽃이 핍니다.)등이 식생 하고 있으며 그 광경은 남국의 정취가 가득합니다.

平草原

평초원 (平草原)

선물 가게가 모여있는 거리를 지나 차도까지 나옵니다.
산단베키 사거리에서 산속으로 들어가는 언덕길을 30분 정도 걸어가면, 평초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. 골프장을 지나 언덕길을 오르다 보면 골프장의 클럽 하우스와 호텔이 보입니다. 그곳에서 도보 3분 정도로 평초원 전망소에 도착합니다.

HOME